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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주)지엔아이티는 LG U+의기업전용선+ 인터넷전화그리고 IPTV를 취급하는 기업전문

M 송팀장 0 568 0 0

(주)지엔아이티는 LG U+의기업전용선+ 인터넷전화그리고 IPTV를 취급하는 기업전문 대리점 입니다.
기업용 인터넷전화의 설계에서부터 품질체크, 사후관리, 통신서비스 개선/확장등의 총괄 관리가 저희 주업무이며
설계부터 서비스 개선/확장까지 총괄관리를 하기때문에 [기업전문관리센터] 라
부르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의 특징 몇가지만 말씀드리면,
1) 저희는 LG U+ 기업전문대리점으로, 타사제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2) 단순한 기술영업직이 아닌, 10년 노하우의 임원진이 최종검수를 합니다.
모든 통신설계는 10년 이상 사업체를 운영해온, 이사급 이상의 임원진들의 검수를 통해야 확정됩니다.
3) 저희는 개통이 끝이 아니라, 시작입니다.
지속적인 해피콜 /편지/소포등을 통한 초기관리와 함께 개통 이후 더 잦은 고객접점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2.타사와 무엇이 다른가? 
LG유플러스 기업전문유통망으로서 타사와의 차이점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직접관리, 꼼꼼체크, 세심지원이 그것입니다.

(1) 직접관리 : 사후관리가 다릅니다.
예를들어, 고객기업에서 인터넷전화 사용중 관련 문의나 AS건이 발생하였을 경우

고객기업의 문의나 AS 처리절차 비교 
일반적인 경우 
1. 콜센터에 전화를 건다. (1544-8585) 
2. 안내멘트에 따라 연결번호를 선택한다. 
3. 상담원 연결때까지 한참을 음악감상한다. 
4. 상담원 연결되면 전화번호, 고객번호 경우에 따라 사업자 번호등을 말한다. 
5. 내용에 따라 다른 전문상담원을 연결한다고 한다. 
6. 상담원과 상담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직접관리의 경우(당 센터) 
1. 당대리점에 전화한다. (1644-7903) 
2. 회사명을 이야기 하고 상담원과 상담하여 문제점을 해결한다.

 

(2) 꼼꼼체크 : 인터넷전화 도입설계가 다릅니다. 
앞선 페이지에서 설명하여드렸던, 기업의 근무환경을 고려한 세심한 인터넷전화 도입설계를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단순한 기술영업직이나, 이론적인 교육만 받은 텔레마케터가 아닌, 
10년이상 사업경력을 가진 경영자의 눈으로 체크합니다. 
이는 당 (주)지엔아이티의 가장 큰 특징이자 기업용 인터넷전화를 도입하려고 검토중인 기업이 
세심히 체크해야 할 부분입니다.


(3) 세심지원 : 전화,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주)지엔아이티는 기업활동의 모든 부분을 고려하여 고객기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인터넷전화 도입 컨설팅과 사후AS가 고객관리의 전부가 아닙니다.

개통 초기, 여러차례에 걸처 전화/편지/소포/방문 등을 통한 "안만감 서비스,
매월, 고객기업의 불편함을 미리 체크하는 Before 서비스,
굳이 통신분야 뿐만이 아닌, 저희가 수집하는 고급 정보들을 공유해드리는 CEO리포트 등
전화 그 이상을 넘는 기업지원센터로 향하는 것이 저희 (주)지엔아이티의 차별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주)지엔아이티의 목표 
고객기업과 마찬가지로 저희도 기업이며 수익을 목적으로 합니다.
저희의 수익은 많은 고객을 만족시켜 많은 고객을 관리할 때 많은 수익이 발생하게 되어있습니다.
결국은 고객기업이 많아야 저희가 수익을 내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저희는 고객기업을 4분류하고 있습니다.

당 센터의 고객기업 4분류 
1) 비고객 
- 저희 서비스에 매력을 느끼지 못하시는 고객 
- 억지고객은 결국은 만족하지 못한다는 신념하에, 이 부분에 대한 마케팅을 지양함

2) 일반기업고객 
- 당 센터의 관리고객이지만, 당 센터에 대해 좋고 나쁨이 없는(저희에게 관심없는) 고객기업 
- 당 센터의 고객등급을 높히기 위해 노력하는 1차적인 추가마케팅 대상 고객기업

3) 단골기업고객 
- 당 센터의 관리에 만족하시어, 다른 분야까지도 의뢰하시는 고객기업 
- 당 센터에서 가장 세심히 관리하는 고객기업

4) 로열기업고객 
- 당 센터의 서비스를 주변 기업에 홍보하여 소개영업건을 발생시키는 고객기업 
- 일정정도의 파트너쉽에 가까운 고객기업 (리워드 프로그램)

상기 분류중, 로열기업에 해당하는 고객기업님들은 저희에게 "고맙다"는 표현을 하십니다.
저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에 저희가 감사드려야 하지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어 고맙다고 인사를 받는 단계!
그런 로열기업고객이 많아지는 것, 이것이 바로 저희 (주)지엔아이티 의 현재진행형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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