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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CCTV

LG유플러스 지능형CCTV 서비스 이용요금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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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약관은 www.uplus.co.kr 참조 바랍니다. (추가적인 사항은 서비스 약관을 따릅니다.)


지눙형CCTV 월 서비스 이용료(부가세포함)]
일반형 이용료 개념 : 1-8대의 일반형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지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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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유플러스 지능형CCTV 단체형 이용료 개념 : 9대 이상의 단체형 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지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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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원 제휴출동서비스 약관


제1조 서비스 정의
제휴형지능형CCTV에 포함되어 있는 출동서비스는 에스원과(이하‘에스원’라합니다)” 유플러스
간에 제휴계약을 통하여 출동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긴급출동서비스(이하‘긴급출동’라합니다)”란 CCTV서비스는 고객이 설정한 이벤트 영역에
침입탐지를 감지하여 PUSH 메시지로 등록된 고객의 휴대폰으로 알려드리며 고객은 영상
조회를 위한App에서 "긴급출동" 버튼을 누르면“ 에스원"의 관제센터와 연결, 이상발생시
"에스원"의 출동요원이 현장에 출동하여 도난의 조기 발견 및 도난 피해 확대 방지를 위한
업무를 말합니다.
② 긴급출동서비스”제공시간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사항에 대해서는 고객
App/Web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③ “긴급출동서비스”의 무료제공 횟수는 월2회로 이용건수 초과시 유상으로 제공합니다.
④ “유료출동서비스(이하‘유료출동’라합니다)”란 App/web을 통하여 고객 이유료 출동버튼을
눌렀을때(24시간,365일) 제공되는 유상서비스입니다.
⑤ “CCTV 촬영중 안내판(아하’CCTV안내판)”이란"에스원의 디자인이 적용된 스티커 혹은
판넬을 말합니다.
⑥ “고객처”(이하‘고객처’라합니다)란 동일번지내 U+의지능형 CCTV가 설치되어 서비스되고 있는
장소의 주소를 말합니다.
⑦ "고객"(이하’고객’라합니다)이란U+ 지능형CCTV의 A pp/web에서 "긴급출동",“유료출동”
버튼을 조작하여 출동서비스를 제공받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⑧ "이상신호"(이하‘이상신호’라합니다)란 U+지능형CCTV서비스관련 App/web 내“긴급출동”,
”유료출동”버튼조작으로 인해 감지된 신호를 말합니다.
⑨ "출동요원"(이하‘출동요원’라합니다)이란 "에스원"의 임직원으로서 "에스원"에서 인정하는
신분증을 소지한자를 말합니다



제3조 서비스제공 및 범위
① “에스원”은 고객 App/web을 통해 "긴급출동", “유료순찰”버튼을 조작하면 관제센터에서
해당신호를 수신하며, 출동요청을 접수한 시점으로부터 고객처로 출동시켜 사태를 확인후
실상황이라고판단되면 즉시 경찰에 통보하고 “에스원”은 출동결과를 고객에게 즉시 통보합니다.
또한 고객처로현장 도착시 “출동서비스” 1회로 간주합니다.
② "에스원"은 고객처로 등록된 장소에 출동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처의 변경, 관리는 App/
Web을 통해 고객이 직접 관리하도록 합니다.
③ “고객”은 에스원이 출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고객정보를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공하는 고객정보만으로 고객처 식별이 어려운 경우 에스원은 고객에게
식별에 필요한 부가정보(약도, 부가설명등)를 추가 요구 할수 있으며 “고객”은 출동에 필요한
고객정보(계약자명/연락처, 고객처, 특이사항 등)
④ “고객”은 에스원이 출동서비스제공에 필요한 ‘고객의 정보수집, 이용 · 제공동의’와 ‘출동요청에
대한 의사’를 명확하고 정확한 고객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공한 고객정보에 대하여 통화
지체 및 불능 등 사유로 발생되는 클레임은 “유플러스 및 에스원은 면책시키고 고객이 책임
집니다.
⑤ “고객”은 출동서비스제공이 곤란한 도서, 산간지역 및 격오지 등 전체 또는 일부지역에 대하여
출동서비스를 제한 및 지연이 발생 될수 있으며 그로인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 및 에스원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도서지역에 대하여 출동서비스제공하지 않습니다.(제주도, 강화도는 제외)
2. 산간지역 및 격오지 등에서는 출동서비스는 제공되나 지역의 특성에 따른 출동지연이 발생
될 수있습니다.
⑥ “에스원”은 출동요청을 수신하였어도 고객으로부터 출동 불필요 의사를 확인하였을 경우에는
출동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출동요원이 고객처에 도착한 이후 고객
으로부터출동 불필요 의사를 확인한 경우에는 해당 출동서비스를 1회로 간주하고 무상제공
이외의 제공 범위를 초과한 긴급 출동 및 유료출동서비스의 이용료는 유상이므로 고객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⑦ "에스원"은 고객처의 잠금 해제 수단(열쇠, 카드등)을 수령하지 않으므로 고객처 외부 점검만
으로 실상황 여부를 판단하며, 이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였음에도 발생한 고객의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⑧ "에스원"은 아래의 각호에 해당하는 업무는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1. 대인의 귀가 및 보호행위
2. 대인의 응급 조치 및 의료행위
3. 대물의 이동, 보관행위
4. 제3자가 해행위저지 및 가해자의검거
5. 고객처에 대한 상주경비
6. 고객처 설비조작, 기기의장애점검, 위치이동, 철거등의업무
7. 고객처외의 장소로의 출동
8. 고객의 별도 요청에 기한 출동
9. 도서 · 산간 및 격오지등 비(非)서비스지역의 경우
⑨ "에스원"은 아래 각호에 해당되는 상황인 경우에는 고객에게 통보하고 업무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1. 제3자가 점유 · 관리하고 있어 출입이 불가한 경우
2. 잠금 장치등으로 인해 내부 진입이 불가한 경우
3. 출동요원의 안전이 보장되지않는 경우
⑩ “에스원"은 다음 각호의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1. 고객기기의 결함, 훼손, 고장등으로 정상작동이되지 않아 발생한 손해
2. "에스원"의 책임없는 사유로 이상 신호를 수신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
3. "에스원"이제 41조 4항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였음에도 발생한 손해
4. 기타"고객"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한 손해
⑪ "에스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경우 대인 2천만원, 대물 2천만
원의 한도내에서배상합니다.
⑫ 출동에 대하여 고객에 대하여 문의가 있는 경우,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에 문의가
가능합니다.



 제4조 서비스종류
① 출동서비스는 긴급출동서비스와, 유료출동서비스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1. 긴급출동서비스는 U+지능형 CCTV에서 고객이 설정해 둔 영역에 침입이 탐지되면 고객
App알람이 전달되고 고객에 요청에 의하여 제공되는 출동입니다. 매월 기본2회(무료 이용
건수(월/년)는 이월되지 않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이용건수 초과 시 이용 건수당
유상으로 제공합니다.
2. 유료출동서비스는 이용 건수당 유상(무료 이용건수(월/년)는 제공하지 않음)으로 제공합
니다. 



○ 서비스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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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지능형CCTV 기존 상품과 차이점 및 요금 안내

운영자 0 2,261

U+지능형CCTV 란?

CCTV 영상을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영상분석을 통해 침입 또는 카메라 훼손을 알아서 감지하는
능동형 보안기능(일반형)과 에스원의 출동(제휴형)을 제공하는 서비스


지능형 CCTV 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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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상품과 차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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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 카메라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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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CCTV 기능

침입탐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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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기능_카메라훼손감지


CCTV 카메라가 파손되어 영상이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거나  카메라 훼손상황 등
영상 수집에 방해되는 상황을 감지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모바일 앱에 알람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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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동서비스(제휴형限)

매장 내 긴급상황 발생 시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출동보안 업계 1위 사업자인 에스원의 출동서비스를 제공 (출동 요청 후 20분 내 요원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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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서비스


지능형CCTV 이용 중 는 사고 발생시 고객 피해에 대한 보상 범위에 해당하는 보상지원금을 제공해주는 서비스

(상해, 도난, 화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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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요금표


이용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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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요금표(결합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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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설치 개통후 14일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고객에 맞춘 장비를 배송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하였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하여 청구 됩니다.

Q. 일시불은 가능한가요 ?
    → 임대형 장비로 월납만 가능합니다.

Q.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가입한 고객의 할인 요금은 계속 할인 적용 되나요? 
    → 네, 상품에 따라 적용된 대수 할인 적용 및 안심보상 서비스가 약정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

Q. 이사나 이전하는 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
    → 이전장소에 유플러스 인터넷이 설치되지 못하는 경우라도 타사 인터넷이 설치 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설치해 드립니다.
        타사 인터넷에 연결해드리고 철거 이전 비용만 발생하며  위면 해지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제휴형과 기본형 상품을 같이 가입할 수 있나요 ?
    → 요금제를 혼용하여 청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Q. 명의변경이나 이사 같은 경우 CCTV를 재등록 해야 하나요 ?
    → 이사 등으로 인하여 CCTV 이전이 필요할 시 별도 접수를 하셔야 하고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 됩니다.  

       주소지가 바뀌지 않고 명의만 변경될 경우도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이때 약정은 승계되고

       카메라 위치를 변경하지 않으면 철거비/이전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Q. 설치, 이전, 철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카메라 대당 인가요 ?
    → 네, 모두 카메라 대당으로 적용됩니다.

Q. 인터넷 속도에 따른 카메라 대수 제한이 있나요?
    → 100M의 경우 권장환경이 카메라 4대까지이며 카메라 5대 이상은 기가인터넷으로

        가입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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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최초 가입 신청 후 CCTV 설치는 언제쯤 되나요 ?   

→ 당사의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다면 영업일 기준 5일전 후로 개통 가능합니다.

Q. 설치 불가능한 지역은 있나요 ?

    → 유플러스 인터넷이 개통되는 지역이라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업로드 품질에 이슈가 있는 환경에서는 최대 설치 가능한 CCTV 대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100M 4대, 500M 16대 )
Q. 장애가 발생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
    → 장애접수 1544-8585, 일반상담 1544-0001

Q. 영상저장 기간을 15일로 했습니다.  15일 이전 자료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15일 이전자료 자동삭제 되는지 ?   

→ 네, 15일이 지난 이전 영상은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저장을 원하시면 App과 Web에서 영상 다운로드 저장이 가능합니다.  
 
Q. 침입탐지가 발생했을 때 자동 알람은 누구에게 전달되나요 ?   

→고객 (마스터ID)및  고객이 권한을 부여한 직원 5명까지 (OP계정 5개까지 추가가능)으로 

   핸드폰 App을 통해  push 알람이 전달됩니다.

   WEB에서는 알람이 뜨지 않고 시간별로 발생한 이벤트(침입탐지) 내역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Q. 지능형CCTV 앱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Google Play스토어, iOS App스토어에서 “U+지능형CCTV”로 검색하신 후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Q. 지능형CCTV 서비스 이용 가능한 핸드폰과 PC는 어떤 환경인가요 ?
    → 1) 안드로이드 3.2 이상의 스마트폰  2) 아이폰 5S이상 3) PC환경 (Windows7, XP이상, Mac,

            크롬권장- Safari 브라우저 불가)

Q. 안심서비스의 보상내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 가입신청서, 약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정보상업체에서 처리 진행합니다.

Q. 출동과 관련하여 상세한 사항을 안내 받고 싶어요?
    출동은 U+지능형 CCTV App에서만  요청가능

       (무상으로 제공되는 2회는 긴급상황, 유상출동 상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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